About

C.I.

Corporate Identity

Brand Concept

한국커뮤니케이션교육협회의 C.I.는
말풍선에서 빛나는 세 개의 별이 밖으로 튀어나가는 이미지로 디자인하였으며, 말풍선은 포용과 다양성의 가치를 존중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협회의 설립취지를 담는 그릇의 형상으로 디자인하였다. 그리고 세 별은 협회 부설센터인 빛나는 싱잉볼명상, 빛나는 면접스피치연구소, 빛나는 언어연구소를 상징합니다.

Brand Color

Brand Variation

About

C.I.

Corporate Identity

Brand Concept

한국커뮤니케이션교육협회의 C.I.는
말풍선에서 빛나는 세 개의 별이 밖으로 튀어나가는 이미지로 디자인하였으며, 말풍선은 포용과 다양성의 가치를 존중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협회의 설립취지를 담는 그릇의 형상으로 디자인하였다. 그리고 세 별은 협회 부설센터인 빛나는 싱잉볼명상, 빛나는 면접스피치연구소, 빛나는 언어연구소를 상징합니다.

Brand Color

Brand Variation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