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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컨설턴트 자격과정

CS Consultant Qualification Cour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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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컨설턴트
자격과정

CS Consultant Qualification Course

고객과의 소통이 불편하다고요? 
무조건 먹히는 실전스킬을 가르쳐 주는 자격과정!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고객과의 소통이 불편하다고요?
무조건 먹히는 실전스킬을 가르쳐 주는 자격과정!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1) 자격과정 소개

고객 서비스와 응대에 필요한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전문 교육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강사로서의 능력 개발, 이미지 메이킹과 첫인상의 중요성, 비즈니스 응대 방법, 제안서 및 교안 작성법, 전문 강사의 스킬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강의를 통해 자기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며, 고객 만족을 높이는 전문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CS 컨설턴트로서의 전문성을 키우고, 강사로서의 능력을 강화하여 성공적인 커리어를 만들어보세요.

2) 과정 대상

N
CS 컨설턴트 강사를 꿈꾸시는 분
N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만족을 위해 전문적인 스킬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시는 분들
N
효과적인 발표와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시는 분들
N
비즈니스 응대 방법과 고객 만족을 높이는 스킬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
N
개인의 자기 관리 및 직원 CS 교육을 원하시는 분

자격과정 이수 시 수강혜택!

자격과정 이수 시 수강혜택!

CS컨설턴트 1급 자격증 커리큘럼

과정명세부내용
고객만족경영 전략1) 고객 만족 경영 개론
2) 고객 만족 (CS) 평가
3) 경쟁 우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고객 상담1) 성공적인 고객 세일즈 전략
2) MOT 분석 및 활용
고객 커뮤니케이션1) 커뮤니케이션 이해
2) 커뮤니케이션 본질
3) 커뮤니케이션 기법
VOC 와 컴플레인1) VOC 이해와 관리 시스템
2) 컴플레인의 개념 및 해결 방법
MBTI 분석1) 사전 진단된 본인의 MBTI 분석지 결과
2) 나를 알고 너와 우리 알아가기
전문 강사의 스킬1) 교육 효과를 높이는 청중 아이스브레이킹 기법
2) 보이스 트레이닝
3) 프레젠테이션 스킬
파워포인트 스킬1) 미리캔버스 정복하기 2탄
2) 주제에 맞는 파워포인트 제작 실습
시범 강의1) 완성된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실전 발표로 전문 강사 역량 검증
2) 영상 촬영 후 피드백
-다른 사람의 시범 강의를 보고 좋은점, 개선점 피드백 합니다.
-강의의 내용, 자신의 표정, 자세, 목소리등 어떠했는지 객관적으로 분석합니다.

CS컨설턴트 2급 자격증 커리큘럼

과정명세부내용
CS컨설턴트란 1) 강사란 무엇인가? (3분스피치 진행 / 영상촬영)
2) CS 컨설턴트의 역할 및 고객만족의 이해와 중요성
이미지 메이킹 1) 자기 관리의 이해
2) 첫인상의 중요성
3) 강사의 이미지 관리 ( 표정, 자세, 목소리, 용모복장 등)
비즈니스 응대 1) 기본,상황별 비즈니스 응대
2) 고객만족을 높이는 고객 응대 스킬
-고객의 마음을 평온하게 _밝은 미소와 표정
-기본이 우선이다_인사, 응대, 매너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업무는 직무 습득에서 온다.
제안서 작성 및 교안 작성법1) AI 검색엔진을 이용한 커리큘럼 작성 실습
2) 미리캔버스 정복하기 1탄 ( 파워포인트 제작 실습 )
-시각적인 디자인 요소 활용 방법
전문 강사의 스킬 1) 프레젠테이션 스킬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스킬과 발표 기술 습득
시범 강의1) 완성된 파워포인트로 발표 실습 (영상 촬영)
-제3자의 시각으로 자신을 분석합니다
-다른 사람의 영상을 분석하고 피드백 합니다.

CS컨설턴트 1급 자격증 커리큘럼

과정명세부내용
고객만족경영 전략1) 고객 만족 경영 개론
2) 고객 만족 (CS) 평가
3) 경쟁 우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고객 상담1) 성공적인 고객 세일즈 전략
2) MOT 분석 및 활용
고객 커뮤니케이션1) 커뮤니케이션 이해
2) 커뮤니케이션 본질
3) 커뮤니케이션 기법
VOC 와 컴플레인1) VOC 이해와 관리 시스템
2) 컴플레인의 개념 및 해결 방법
MBTI 분석1) 사전 진단된 본인의 MBTI 분석지 결과
2) 나를 알고 너와 우리 알아가기
전문 강사의 스킬1) 교육 효과를 높이는 청중 아이스브레이킹 기법
2) 보이스 트레이닝
3) 프레젠테이션 스킬
파워포인트 스킬1) 미리캔버스 정복하기 2탄
2) 주제에 맞는 파워포인트 제작 실습
시범 강의1) 완성된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실전 발표로 전문 강사 역량 검증
2) 영상 촬영 후 피드백
-다른 사람의 시범 강의를 보고 좋은점, 개선점 피드백 합니다.
-강의의 내용, 자신의 표정, 자세, 목소리등 어떠했는지 객관적으로 분석합니다.

CS컨설턴트 2급 자격증 커리큘럼

과정명세부내용
CS컨설턴트란 1) 강사란 무엇인가? (3분스피치 진행 / 영상촬영)
2) CS 컨설턴트의 역할 및 고객만족의 이해와 중요성
이미지 메이킹 1) 자기 관리의 이해
2) 첫인상의 중요성
3) 강사의 이미지 관리 ( 표정, 자세, 목소리, 용모복장 등)
비즈니스 응대 1) 기본,상황별 비즈니스 응대
2) 고객만족을 높이는 고객 응대 스킬
-고객의 마음을 평온하게 _밝은 미소와 표정
-기본이 우선이다_인사, 응대, 매너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업무는 직무 습득에서 온다.
제안서 작성 및 교안 작성법1) AI 검색엔진을 이용한 커리큘럼 작성 실습
2) 미리캔버스 정복하기 1탄 ( 파워포인트 제작 실습 )
-시각적인 디자인 요소 활용 방법
전문 강사의 스킬 1) 프레젠테이션 스킬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스킬과 발표 기술 습득
시범 강의1) 완성된 파워포인트로 발표 실습 (영상 촬영)
-제3자의 시각으로 자신을 분석합니다
-다른 사람의 영상을 분석하고 피드백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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